티스토리 뷰

 

 

 

 

젠하이저 CX300S

독일의 세계적인 음향기기 명가 젠하이저에서 만든 명품 이어폰 젠하이저 CX300S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젠하이저의 제품들은 명성 그대로 거의 실망시키는 일이 없습니다. 그래서 리뷰하는 것도 상당히 지루한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어차피 단점은 거의 없고 훌륭한 성능만 주구장창 얘기하게 될테니까요. CX300S는 요즘 가성비 제품으로써 다시 뜨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가격대에 믿기지 않는 음질로 외국의 저명한 이어폰 순위 사이트에서도 오랫동안 상위권에 랭크되기도 한 제품이지요. 

 

 

 

 

 

악세사리 및 착용감

CX300S의 박스에는 4쌍의 실리콘 이어팁과 부드러운 휴대용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리콘 팁의 품질이 좋고 착용감이 훌륭합니다. 하우징에 약간의 각도가 있어 인체공학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줍니다. 
또한 이는 완벽한 밀봉을 제공해 차음성이 뛰어나 물리적 노이즈캔슬링도 가능하게 합니다. 

 

 

 

 

 

디자인, 내구성

CX300S의 디자인은 무난합니다. 그리 튀지도 평범하지도 않습니다.
이어폰 자체는 가볍지만 견고합니다. 메탈과 플라스틱 재질의 혼합재질로 단단한 빌드를 제공합니다. 물건 간수를 잘 못하시는 분들에게 막 다루는 용도, 즉 일상용으로도 추천합니다. 

 

 

 

음향

저음 중음 고음을 막론하고 훌륭합니다. 대부분의 보급형 이어폰이 가지고 있는 고질적인 문제점인 엉성한 저음이 없고 부드럽고 깊이 있고 풍부한 저음을 제공합니다. 보컬과 악기의 음도 개끗하고 선명하게 울리며 디테일이 풍부한 고음을 즐길 수 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CX300S는 동가격대 최고수준의 음질을 자랑합니다.

 

 

 

 

 

그 외에

케이블은 잘 꼬이지 않는 재질입니다.  
원버튼 컨트롤이 가능한 리모컨이 있습니다
부착된 마이크 음질도 꽤 괜찮은 편입니다. 

 

 

 

리뷰를 마치며

일상용으로 사용할 고품질의 고내구성의 제품을 찾는다면 이 CX300S가 좋은 해답이 될 것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