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지텍 G PRO WIRELESS(무선)

충전식 배터리, 결함없는 센서, 구성 가능한 측면 버튼, 초경량, 모범적인 디자인, 거기에 무선까지 이상향의 가까운 모든 기능들을 완벽히 구현하고 있는 마우스 Logitech G Pro Wireless를 리뷰하겠습니다. 
실제로 출시되고 나서 놀라운 퍼포먼스로 여러 평론가들의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현재 프로게이머가 사용하는 마우스 부문에서 거의 대다수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해내고 있습니다. 

 

 

현재 G PRO WIRELESS를 사용하는 프로게이머들

 

 

디자인

Logitech G Pro Wireless의 디자인은 매우 단순한 디자인입니다. 장치 뒷면에 Logithech G로고로 마감되었고 별다른 특징이 보이지 않는 참으로 모범적이고 심플한 그러면서 아름다운 디자인입니다. 심플과 미니멀리즘을 극도로 사랑하는 저에게는 최고의 선택이죠.
어색하게 튀어나온 부분이라거나 홈 없이 깔끔하게 잘 맞아 떨어집니다. 마치 장갑을 끼는 것처럼 그립감이 죽여줍니다. 
전체적 무광 검정색 코팅으로 덮여져있습니다. 촉감도 좋으며 땀자국을 방지해줌으로써 그립속성을 잃지 않게 해줍니다. 

 

 

 

 

디자인2

크기는 중간 정도 됩니다. 그리고 무게가 81g정도 되는데 유선 마우스에서 조차도 경량이라고 쳐주는 이 무게를 무선에서 구현한 것은 참 놀랍네요. 깃털처럼 가벼운 마우스에 심지어 케이블 끌림까지 없습니다.
대칭디자인으로 왼손 사용이 가능한 양손잡이용 마우스입니다. 

 

 

 

버튼

예전부터 로지텍은 그래왔지만 역시 이 Logitech G Pro Wireless도 그렇습니다. 버튼을 누르는 데 많은 힘이 들지 않고 따라서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도 매우 훌륭하구요.
2개의 메인 버튼을 눌렀을 때의 감촉은 여전히 황홀합니다. 
스크롤 휠도 고무 처리 된 질감을 가지고 있는데 굴리는데 많은 긴장감이 없어서 호불호가 갈릴듯 싶습니다. 물론 저에겐 베스트입니다.
스크롤 휠은 클릭하기가 매우 쉽게 되어있습니다.

 

 

 

 

 

 

성능

Logitech G Pro Wireless 성능은 말할 것도 없이 훌륭합니다. 무선임에도 응답속도의 지연이 거의 없습니다.  
또한 다양한 DPI 설정을 사용할 수 있고 원하는 대로 사용자설정도 가능합니다. Logitech G HUB 소프트웨어에선 게임에 적합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조명, 성능, 버튼 사용자 정의 등)

 

 

 

충전

micro USB 포트를 통해 장치에 연결되는 충전 케이블이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50시간정도 됩니다. 또한 이 제품은 로지텍의 히어로 센서를 사용하는데 전력 소모는 줄이면서도 무결점 3366센서의 성능을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히어로 센스로 인해서 거의 내가 하는 모든 작업을 완벽하게 추적하여 놀라운 정확도로 일대일 대응을 시켜줍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 마우스 패드를 사용하면 자동충전이 됩니다.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배터리 수명을 절약하기 위한 5분의 자동 꺼짐 타이머도 있습니다.

 

 

 

 

 

 

그립감

위에서도 설명했지만 놀라운 그립감을 선물해줍니다. 손이 왠만히 크지 않다면 거의 대부분 잘 들어맞을 것입니다. 실제로 장기간 게임하더라도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그 외에

10g의 무게추가 장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마우스가 너무 가볍다면 부착해서 중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앱에서 다양한 설정이 가능한 4개의 측면 버튼이 존재합니다.

 

 

 

 

리뷰를 마치며

80g, 무결점 센서, 황홀한 클릭감, 무선 등 이 모든 기능을 절제된 디자인에 잘 집약해놓은 Logitech G Pro Wireless. 가격만 감당할 수 있다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