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REATIVE PEBBLE V2 

매우 훌륭한 가성비 스피커로 알려진 CREATIVE PEBBLE V2, 다나와에서도 97점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면서 그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이번에 한 번 리뷰해보겠습니다.

 

 

 

 

디자인

PEBBLE V2의 핵심이자 아이덴티티라고도 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무광택 플라스틱으로 먼지 쉽게 제거 가능 지문이 남지 않습니다.
지름 11.6cm의 둥근 디자인으로 사이즈가 매우 작아서 공간 활용에 유리합니다.
무게도 645g으로 엄청 가벼우며, 전체적으로 세련되면서 미니멀리즘한 디자인입니다. (개인적 극호)  
불륨조절 겸용 전원 다이얼이 달려있구요, 왼쪽 스피커는 전면에 Creative 로고가 있고, 4.4ft 케이블로 오른쪽 스피커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스피커가 허브가 되며 usb와 3.5mm AUX로 컴퓨터에 연결됩니다.

 

 

 

 

 

USB-C TYPE 연결

더 높은 출력을 내기 위해 이제는 최신노트북, 데스크톱 컴퓨터, 테블릿 및 스마트폰의 표준이 된 USB-C 연결을 추가하였습니다. USB젠더가 포함되있으므로 USB로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PEBBLE V2는 오디오 증폭을 위한 내장 게인스위치가 달려 있는데 이전에는 없던 기능으로 최대 16W의 출력 레벨을 지원하게 오디오를 증폭할 수 있게 됩니다. 

 

 

 

 

패시브 우퍼

PEBBLE V2 각 스피커에는 저음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패시브 우퍼가 후면에 달려있습니다, 이 가격대에선 우퍼가 달려있는 건 엄청난 메리트입니다.

 

 

 

 

45도 각도

스피커가 45도 각도로 되어있어 바로 사용자의 귀를 향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분명 더 좋은 음질의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음질

PEBBLE V2는 약간 밝게 들리지만 패시브우퍼가 저음을 커버, 더 풍부한 사운드를 얻게 해줍니다. 고음과 저음의 균형에서 고음으로의 이동이 확실히 더 많긴 합니다. 비슷한 가격대에서 꽤나 훌륭한 음질을 제공합니다.
특정 유형의 음악에서 더 뛰어난 기능을 발휘하는데 고음을 많이 치는 보컬에서 더 선명한 음악을 들려줍니다. 

잡음, 노이즈도 거의 없습니다.

 

 

 

 

 

리뷰를 마치며

이 가격대에서 이 정도 디자인의 이 정도 음질이라면 PEBBLE V2를 선택함에 후회가 별로 없을 것 같습니다.

세련된 미니멀리즘한 디자인에 꽤 괜찮은 음질을 원하신다면 PEBBLE V2를 추천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