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퍼X 클라우드2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들이 많이 사용하면서 다시 화제가 된 제품 하이퍼X 클라우드2 입니다. 출시된지는 벌써 5년이 지났는데 아직도 엄청난 양이 팔리고 있다고 하니 과연 헤드셋계의 전통의 강자라고 부를만 하겠습니다. 과연 이 유행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바통을 이어받을 제품들이 나올지 기대하며 리뷰를 이어나가겠습니다.

 

 

 

디자인

하이퍼X 클라우드2의 디자인은 피시방에서 흔히 볼 수 있을 것 같은 디자인입니다. 
게임용 헤드셋은 때때로 매우 화려한 경향이 있어 화려한 조명, 불빛, 로고로 범벅이 되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개인적으로 적당히 세련되고 차분한 느낌을 좋아하다보니 딱 이 헤드셋이 마음에 듭니다. 길거리에서 쓰더라도 크게 부끄럽지 않을 정도의 디자인입니다. 
헤드셋의 내부는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져있으며 안경을 쓰거나, 오래 착용해도 착용감이 좋고 머리가 아프지 않습니다.
또한 이어피스는 가죽과 패브릭 두 종류를 제공하며 탈부착이 가능하고 세척이 편합니다. 가죽패드를 사용하면 차음성이 뛰어나 외부소리를 잘 차단해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이크가 탈착식이라 이 또한 장점이네요.

 

 

 

 

USB 컨트롤러

USB컨트롤러를 제공합니다

 

1. 불륨조절
2. 가상7.1채널 ON/OFF

3. 마이크 ON/OFF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버튼이 적은 직관적이면서 사용자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호환성

PC, MAX 뿐만 아니라
PS4나 Xbox One 등 거의 대부분의 기기에서 호환이 됩니다. 
그러나 하이퍼X 클라우드2의 가장 중요한 기능인 서라운드 7.1채널은 PC와 MAC에서만 가능합니다.

 

 

 

 

 

 

많은 추가 구성품

벨루어 메모리폼 이어패드, 파우치 등
이 가격대에 보기 싶지 않은 추가 구성품이 많은 편입니다.
물론 파우치가 구성품을 잘 보호해주는 두꺼운 구성은 아니지만 없는 것보다는 훨신 나으니깐요.

 

 

 

 

음질

하이퍼X 클라우드2는 이 가격대에 적수를 찾기 힘든 음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음 중음 고음 모두 섬세하고 강력합니다. 게임전용이지만 영화와 음악감상에 써도 적합하겠네요. 해외의 많은 리뷰어들에게도 높은 평가를 받은 부분입니다. 

 

 

 

 

 

7.1 채널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

일곱방향에서 울리는 소리를 가상으로 구현해낸 음향기술입니다.
총알, 발자국, 수류탄 같은 물체의 정확한 근사치를 찾는데 도움을 줍니다. 저는 잘 사용하지 않지만 없는 것보다는 분명히 낫겠지요.

 

 

 

 

 

그 외에

무게는 320g의 보통 수준입니다.
케이블과 본체연결 부위가 느슨하다는 구매평이 있어서 이점은 유념해야겠습니다.

 

 

 

 

 

 

리뷰를 마치며

두 말할 것 없는 이 가격대에 살 수 있는 최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음질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권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