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VJJB N1

잘 알려지지 않던 중국 브랜드에서 나온 VJJB N1 이어폰은 그간 저에게 쌓여있던 중국 저가 브랜드의 이미지를 탈피하는데 많은 영향을 주었습니다. VJJB N1의 독특한 투명한 디자인, 교체 가능한 케이블, 인상적인 사운드 이 모든 걸 다 포함해도 3만 원도 안 되는 것은 소비자에게는 엄청난 메리트죠. 요즘 한창 유행을 타고 있는 VJJB N1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디자인

박스도 꽤나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해서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킵니다.
2개의 교체 가능한 방탄 구리 케이블이 제공되며 하나는 마이크가 있고 하나는 마이크가 없는 대신에 길이가 1.2m나 됩니다. 손으로 쉽게 탈부탁이 가능합니다.

 

이어팁이 6쌍이 제공됩니다.

 

케이블은 충분히 견고하고 나머지 부품들과 마찬가지로 고급진 느낌을 줍니다. 

 

이어폰은 견고하고 튼튼합니다. 스타일리시한 투명 디자인은 지름신을 강림시킵니다.

 

 

 

 

이어팁

6쌍의 많은 이어팁을 통해 자기에게 잘 맞는 이어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착용감

착용하기 매우 편안한 이어폰입니다. 잘만 꽂아 넣으면 귀에 있는지도 까먹을 정도의 착용감입니다. 이어폰이 주는 저음의 풍부함을 느끼려면 포함된 팁으로 잘 고정하고 밀봉하시기 바랍니다.

 

 

 

 

소리

보컬은 드러나고 개방적이며 다양한 톤의 탁월한 분리뿐만 아니라 많은 디테일을 발견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탁월하고 넓게 열린 사운드 스테이지를 제공함으로써 진정한 고해상도 사운드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저전력에서 고음이 부족하다는 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가격 대비 훌륭한 음질이라는 건 부정할 수 없습니다.

 

 

 

 

리뷰를 마치며

매우 가볍지만 매우 잘 만 들어진 이어폰입니다. 착용감, 음질, 가격 모두 다 2만 원대라고는 믿을 수 없는 성능이네요. 적당한 가격에 퀄리티 높은 음질을 원하신다면 VJJB N1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